프린트 스토리

프린트 스토리

이번 컬렉션에 사용된 7가지 프린트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Seitsemän kukkaa

Fujiwo Ishimoto, 1979

Seitsemän kukkaa(seven Flowers) 프린트는 핀란드의 오래된 여름 관습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한여름 밤, 7개의 다른 꽃을 골라 베개 아래에 놓으면 미래의 배우자가 꿈에 나타날 거에요.

Talkoot

Fujiwo Ishimoto, 1978

Talkoot(work party)는 활기차고 회화적인 느낌의 플로럴 프린트 입니다. 언제나 수 많은 현상이 일어나는 꽃과 자연은 Fujiwo Ishimoto에게 가장 중요한 영감의 원천이었습니다.

Aita pattern by Marimekko

Annika Rimala, 1963

스트라이프는 언제나 Marimekko 프린트 세계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손으로 그려낸 좁은 아이타(울타리) 스트라이프 패턴은 Annika Rinala가 만들어낸 Marimekko의 수많은 스트라이프 패턴 중 하나입니다.

Aitanovi

Annika Rimala, 1964

체크와 스트라이프 패턴은 항상 Marimekko 프린트 세계에 등장합니다. Annika Rinala의 Aitanovi(코티지 도어) 패턴은 Marimekko의 특징적인 요소를 능숙하게 조합했습니다.

Taivaankukat

Maija Isola, 1970

자연은 Maija Isola에게 언제나 중요한 영감의 원천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꽃은 해마다 그녀의 디자인에서 자주 등장하는 모티브 였습니다. 섬세한 Tainaankukat(sky flowers)은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을 떠올리게 합니다.

Pikkulempi

Fujiwo Ishimoto, 1978

풍부한 표현력이 담긴 Pikkulempi(little love) 패턴은 나른한 여름날의 느낌을 완벽하게 그려냅니다. 언제나 수 많은 현상이 일어나는 꽃과 자연은 Fujiwo Ishimoto에게 가장 중요한 영감의 원천이었습니다.

Nonparelli

Maija Louekari, 2007

Nonparelli(sprinkles) 패턴은 원래 도시의 생활과 자연을 결합한 디자인의 일부였습니다. 이름에서 알수 있듯 케이크와 화려한 장식으로 축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